• 최종편집 2025-10-29(수)
 

5 순천시 관광택시 반값 할인으로 가을 여행객 맞이.jpg

 

전남 순천시가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순천시는 10월부터 ‘순천 관광택시 가을맞이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철 순천의 아름다운 경관을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특별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순천 관광택시 이용요금의 50%가 할인되며, 순천을 방문하는 관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산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예약은 순천시 바로예약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061-749-2800)를 통해 가능하고, 자세한 이용방법은 순천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순천 관광택시는 관광객이 원하는 코스에 맞춰 운행되며, 전문 교육을 받은 관광택시 기사가 지역 명소와 숨은 명소를 소개해 주는 ‘맞춤형 해설 관광 서비스’로 인기가 높다. 특히 대중교통만으로 접근하기 어려운 관광지까지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어 개별 여행객과 가족 단위 관광객의 만족도가 높다.


가을이 깊어질수록 순천은 계절의 색으로 물드는 생태도시의 진면목을 보여준다. 순천만국가정원은 단풍과 국화 등 가을꽃이 조화를 이루며 화려한 정원을 완성하고, 순천만습지에서는 붉게 물든 칠면초와 황금빛 갈대밭이 어우러진 장대한 가을 풍경이 펼쳐진다. 여기에 수만 마리 철새가 날아드는 장관은 순천만이 아니면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남파랑길 와온해변 구간은 노을빛 바다와 함께 걷는 낭만적인 트레킹 코스로, 늦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순천의 자연미를 느낄 수 있는 명소로 손꼽힌다. 이 외에도 낙안읍성, 드라마촬영장, 청춘창고 등 순천의 다양한 문화·역사 관광지와 연계하면 하루 일정으로도 충분히 알찬 여행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이번 관광택시 반값 이벤트는 가을의 아름다움이 절정에 달한 순천을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라며 “편안하고 특별한 여행을 통해 순천의 자연과 정취를 오롯이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IN.KR 2025-10-30 01:01:42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376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순천시, 가을맞이 관광택시 반값 할인 이벤트 진행… 절정의 가을 순천을 반값에 즐긴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