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마일리지 회원을 위한 특별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마일리지 나우(Mileage NOW)’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7일부터 12월 21일까지 진행되며, 국내외 다양한 노선에서 마일리지를 할인받아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마일리지 나우’ 이벤트는 고객들이 보유한 마일리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혜택형 프로모션으로, 대상 노선 및 좌석 등급에 따라 최대 1만 마일리지가 할인된다. 일본·중국 등 동북아 노선은 왕복 기준 5천 마일리지, 편도 기준 2천5백 마일리지가 할인되며, 미주 및 유럽 노선의 경우 왕복 최대 1만 마일리지, 편도 최대 5천 마일리지가 할인된다.
할인은 아시아나항공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마일리지 항공권을 조회할 때 ‘할인’ 아이콘이 표시된 노선을 선택하면 자동 적용된다. 일반석(X Class)과 비즈니스석(I Class)이 대상이며, 업그레이드 마일리지 사용이나 제휴 항공사 이용, 이원구간 운임 등 일부 항공권은 제외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마일리지 활용을 통해 더욱 가볍게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겨울 시즌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노선별 할인 내역은 아시아나항공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https://flyasiana.com/C/KR/KO/event/detail/CM202510010002526485)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