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6-02-05(목)
 

3717074826_20260205093940_2035038543.jpg

 

필리핀 팔라완 사방 지역에 위치한 Four Points by Sheraton Palawan, Puerto Princesa가 울창한 열대 정글과 청정 해변이 어우러진 자연 환경 속에서 세련된 리조트 경험을 결합한 스테이를 선보이며 글로벌 여행객 공략에 나섰다.


사방 해변에 자리한 이 호텔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Puerto Princesa Underground River와 인접한 뛰어난 입지를 갖추고 있다. 정글과 바다가 맞닿은 풍경 속에서도 현대적인 객실과 안정적인 리조트 시설을 통해 투숙객은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어 팔라완의 대자연을 가장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리조트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호텔은 럭셔리 요트와 크루즈 여행객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다이닝과 지역 문화 큐레이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팔라완을 글로벌 럭셔리 여행 루트의 주요 스테이 포인트로 부각시키고 있다. The Ritz-Carlton Yacht Collection의 아시아 태평양 노선에 합류한 럭셔리 요트 승객을 대상으로 한 프라이빗 다이닝을 진행했으며, MV 스타 드림 크루즈 승객 250명을 맞이해 팔라완의 미식과 문화를 소개하는 맞춤형 프로그램도 선보였다.


리조트는 투숙객이 지역의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로컬 체험을 제공한다. 코코넛 잎으로 만든 환영 레이와 전통 모자 만들기 체험, 팔라완산 꿀을 더한 칼라만시 웰컴 드링크 등 현지 감성을 담은 프로그램이 여행의 시작을 알린다. 여기에 카약과 정글 트레킹, 석회암 동굴 탐험, 선셋 비치 칵테일 등 팔라완의 자연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통해 휴식과 체험이 균형을 이루는 리조트 경험을 완성한다.


미식 역시 호텔의 중요한 매력 요소다. 로셀 카리아스 셰프가 이끄는 주방은 현지 유기농 농가에서 공급받은 식재료를 활용해 팔라완의 풍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요리를 선보인다. 포포인츠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베스트 브루스를 통해서는 팔라완 현지 수제 맥주 브랜드와 협업한 크래프트 맥주를 제공해 지역색이 살아 있는 미식 경험을 더한다.


한편 호텔은 매년 11월부터 3월까지 이어지는 올리브 리들리 바다거북 산란 시즌 동안 인근 해변의 둥지를 모니터링하며 자연과 공존하는 리조트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여행객에게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자연 속에 머무는 여행의 가치를 높이는 요소로 평가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팔라완의 총지배인 디트마 플라츠는 팔라완의 압도적인 자연 속에서도 여행객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완성도 높은 리조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자연과 미식 휴식이 조화를 이루는 팔라완 스테이를 통해 글로벌 여행객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되겠다고 말했다.

KIN.KR 2026-02-06 00:01:59
태그

전체댓글 0

  • 3677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팔라완 사방의 정글과 바다를 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팔라완 글로벌 럭셔리 여행객 공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