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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제주관광공사 사업설명회 개최
-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는 14일 제주웰컴센터에서 제주지역 여행사, 숙박업체, 웰니스 인증업체 등 도내 관광사업체와 유관기관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2025년 제주관광공사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올해 제주관광공사가 추진하는 사업에 대한 이해와 사업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이번 설명회에서 공사는 도내 관광업계 및 유관기관과 협업체계를 다지고, 관광 수용태세 강화 및 제주 관광의 붐업 분위기 조성에 다 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설명회는 각 부서별 주요 추진 사업 발표 및 도내 업계 관계자 대상 협업·연계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워크숍으로 진행된 가운데 제주관광공사는 △‘제주와의 약속 캠페인’ 연계 제주 관광 붐업 △외국인 관광객 200만 명 유치를 위한 해외시장 콘텐츠 확대 △도내 관광산업 지원을 위한 관광 빅데이터 개방·협력 확대 △크루즈 방문관광객 80만 명 유치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 △고객 접점 수용태세 강화 및 여행문화 확산 △관광기업 육성·지원 및 전문 인력 양성 △마을·지역이 함께하는 로컬관광 육성 △지역특화 문화관광 콘텐츠 육성 △관광기반 융복합 콘텐츠 발굴 △디지털 기반 관광 서비스 및 플랫폼 기반 콘텐츠 확대 등을 공유했다. 이와 관련, 고승철 제주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설명회에서 제시된 의견들은 제주 관광 활성화를 위한 분위기 조성과 관광수용태세 강화를 위한 추진 사업에 적극 반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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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제주관광공사 사업설명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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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026 강원 방문의 해 강원 관광 숙박 대전 개시
- 강원특별자치도(이하 도)와 강원관광재단(이하 재단), 18개 시군은‘여기어때’와 협력하여 강원 방문의 해를 맞아 강원 관광 숙박 대전 기획전을 시작한다. 3월 17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는‘강원 관광 숙박대전’은 12월까지 연중 운영된다. 강원 방문의 해를 맞아 선정된 이달의 추천 여행지 선정에 따른 할인쿠폰(최대 30,000원 할인)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배포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시군별 신규 또는 숨겨진 관광지의 매력을 알리는 홍보콘텐츠로 이루어진 프로모션으로, 도와 재단 그리고 18개 시군은 국내 관광객 유치 강화를 위해 공동 협력하여 도내 관광객 유치를 본격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3월의 추천 여행지로 선정된 춘천, 원주를 필두로 시작되는 프로모션은 여기어때 앱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될 예정이며, 2025-2026 강원 방문의 해를 맞아 춘천시와 원주시에서 추가 제공하는 관광 할인 특별 이벤트 정보도 함께 공개된다. 또한, 기획전 기간 강원특별자치도에서 개최되는 지역별 축제 정보도 순차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는“강원 방문의 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기 위해 12월까지 지속해서 다양한 혜택을 알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많은 관광객이 이번 기회를 통해 강원을 방문하여, 하룻밤 편히 쉬어가며 충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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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026 강원 방문의 해 강원 관광 숙박 대전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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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실군-코레일관광개발(주), 지역관광 활성화 상품 개발 박차
- 임실군이 전국을 무대로 열차 관광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를 위해 군은 코레일관광개발(주)과 함께 철도와 지역관광을 연계한 지속가능한 관광 활성화를 위한 논의에 나섰다. 지난 13일 코레일관광개발 권백신 대표는 심 민 군수와 관계자 간담회를 갖고, 임실군의 주요 관광지와 관광객, 열차 관광 활성화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류했다. 이 자리에서 심 민 군수는“임실군에는 전라북도 보물섬이자, 대표적인 관광지로 전국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옥정호 출렁다리와 붕어섬 생태공원이 있고, 대표 축제인 임실N치즈축제와 사계절 축제가 열리는 관광 활성화 지역”이라며“지난해 888만명의 생활인구가 찾아왔고, 올해는 천만관광을 목표로 하고 있는 만큼 열차 관광 사업에 각별한 관심과 지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권백신 대표는“치즈로 유명한 임실군에 이렇게 아름다운 관광지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열차 관광상품 개발을 통해 전국 각지의 많은 사람들이 임실군에 올 수 있도록 다각적인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번 간담회는 코레일관광개발과 임실군의 보유 자원 및 인프라를 기반으로 상호 협력을 통한 천만관광 실현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마련됐다. 양 기관은 임실군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바탕으로 코레일의 열차 관광 사업 및 시설을 활용한 상품 개발, 홍보 마케팅을 전략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주요 내용은 △임실군 주요 관광지 및 잠재 관광지를 연계한 해랑 열차 투어 신규프로그램 추진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동 마케팅 및 홍보 △관광자원을 활용한 지역관광 활성화 방안 논의 등이다. 레일크루즈 해랑은 국내 최초 숙박형 관광열차로 현재 인근 남원시가 포함된 2박3일 전국 코스를 운영 중이며, 향후 임실군을 포함한 투어 코스 기획을 검토 중이다. 심 민 군수는“이번 간담회를 통해 우리 군 특성에 맞춘 관광상품 개발 및 철도 이용 확대를 위한 협력 방안을 마련하고, 철도 관광 활성화 및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며“관광객이 많아지면 KTX 임실역 유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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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실군-코레일관광개발(주), 지역관광 활성화 상품 개발 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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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와 함께하는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 색다른 홍보 방식으로 기대감 UP
- 서천군이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서면 마량진항 일원에서 펼쳐지는 제23회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를 앞두고,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독창적인 홍보 방식을 선보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해 축제는 동백꽃이 절정을 이루는 시기와 주꾸미 어획 철에 맞춰 열리며, 방문객들은 ▲어린이 주꾸미 낚시 ▲동백정 선상 낚시 ▲전통놀이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축제의 가장 큰 특징은 예산을 들이지 않고 AI 기술을 활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제작해 관광객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했다는 점이다. 인터랙티브 콘텐츠(Interactive Content)란 사용자가 직접 참여하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를 의미한다. 군은 방문객들이 클릭, 선택, 입력 등의 행동을 통해 게임을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축제의 장소와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도록 5종의 AI 기반 게임을 개발했다. 군이 선보인 게임은 ▲‘점쟁이 꾸미’심리테스트 ▲사다리타기 방식의 즐길거리 추천 ▲미로 속 ‘꾸미와 동배기’ 찾기 ▲포스터 속 틀린 그림 찾기 ▲동백꽃밭 속 숨은 꾸미 찾기 등으로 구성됐다. AI 게임 콘텐츠는 지난 10일부터 5일간 매일 한 개씩 서천군 공식 블로그에 공개되었으며,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참여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또한, 서천군 공식 유튜브 채널 ‘요즘서천’ 에도 업로드돼 축제 기간 동안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속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충희 홍보감사담당관은 “AI 기반 홍보 콘텐츠는 예산을 들이지 않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축제를 알리는 새로운 시도”라며 “게임을 통해 군민과 관광객들이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를 보다 친근하게 접하고, 사전에 체험하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축제장에서는 주꾸미뿐만 아니라 낙지, 도다리 등 봄철 제철 해산물 요리도 다채롭게 제공할 예정이다. AI와 결합한 색다른 홍보 방식으로 더욱 풍성해진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 올해는 게임으로 즐기고, 맛보고, 체험하는 특별한 축제로 기억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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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와 함께하는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 색다른 홍보 방식으로 기대감 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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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평군, 제27회 함평나비대축제 입장권 사전예매 10% 할인
- 전남 함평군이 제27회 함평나비대축제 입장권 사전예매를 진행하며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함평군은 14일 "제27회 함평나비대축제 입장권 사전예매가 4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사전예매 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올해로 27회를 맞이하는 함평나비대축제는 ‘나비! 황금박쥐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4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11일간 함평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나비대축제 입장권은 4월 24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사전 예매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는 ‘티켓링크’와 ‘네이버’에서 ‘제27회 함평나비대축제’를 검색해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전예매 인증 시 함평사랑상품권을 제공하는 추첨 행사도 진행 중이다. 또한, 오프라인 예매는 3월 17일부터 함평엑스포공원 내 재단법인 함평축제관광재단 사무실에서 가능하다. 입장권 사전예매 시 현장 판매가격 보다 10% 할인된 ▲어른 6,300원 ▲청소년 4,500원 ▲어린이·노인·유치원생 2,700원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인 이상 단체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아울러, 어른과 청소년 입장권에는 각각 2,000원과 1,000원 상당의 쿠폰이 제공되며 축제장과 지역 상가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더하여, 함평나비대축제 입장권 소지자는 입장 당일 함평자연생태공원과 양서·파충류생태공원 입장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나비대축제와 관련한 자세항 사항은 함평축제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명예 문화관광축제인 함평나비대축제의 위상에 걸맞게 보다 특색있고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을 많이 준비했다”며 “많은 관광객분들께서 입장권 사전예매를 통해 10% 할인 혜택을 받아 부담 없이 축제를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나비대축제는 황금박쥐(황박이)와 함께 하는 꽃과 나비의 세상을 표현하고 살아있는 나비를 체험할 수 있게 실내·외 나비날리기 행사 등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나비판타지아 퍼레이드쇼, 나비 먹이주기 체험 및 황박이 팝업스토어 운영, 황박이 포토존, 황박이빵 판매 등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도 좋아하는 다양하고 풍성한 체험, 전시, 공연 프로그램으로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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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평군, 제27회 함평나비대축제 입장권 사전예매 1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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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천만국가정원 테라피가든에서 만나는 힐링 테라피
-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순천만국가정원 테라피가든의 공간과 프로그램을 리뉴얼하여 관람객과 자연이 호흡할 수 있는 힐링 공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테라피가든은 남녀노소 다양한 체험을 하고 쉴 수 있는 한옥 공간으로, 올해는 ‘치유’와 ‘쉼’을 주제로 순천만국가정원의 사회적 처방 기능을 강화했다. 프로그램으로는 향수, 디퓨저, 미스트, 비누 제작, AI 기기 활용 스트레스 측정, 발 피로를 풀어주는 족욕과 풋 스프레이 체험 등이 제공된다. 또한, 주말 및 연휴에는 과일청 만들기 등의 특별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특히 불면증에 좋은 “꿀잠 롤온”을 새롭게 추가해 올인원 치유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테라피가든은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네이버 예약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순천만국가정원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순천시 정원운영과(061-749-2999)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순천만국가정원을 찾는 모든 분들이 테라피가든을 방문하여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테라피가든은 약 5만 6천여 명이 이용했으며, 특히 사회적 약자와 학생 등 다양한 단체들에서 참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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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천만국가정원 테라피가든에서 만나는 힐링 테라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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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정비 인력 확충으로 철저한 안전운항 관리 강화! 2025년 정비사 신입·경력 총 170여 명 규모 채용 예정
- 티웨이항공이 올해 정비 인력 확충으로 철저한 안전운항 관리 강화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은 2025년말까지 신입, 인턴과 경력직을 포함해 총 170여 명의 정비 인력을 채용할 계획으로 지속적으로 정비 인력을 대폭 늘려 나간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1월 정비사 50여 명 채용을 완료했다. 또한 상반기 운항 정비 신입 인턴 서류접수 모집을 마감한 상태로 오는 3월 말부터 면접 전형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상반기인 4월과 6월에 나누어 총 50여 명 규모로 입사 예정이며, 직무 및 현장 교육을 마친 후 항공기 정비 업무에 투입된다. 더불어 하반기에도 신입 정비사 채용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경력 정비사의 경우 상시 채용으로 진행 중이며, 항공기 운항 정비 부문과 항공기 기체 수리 업무의 부품수리 부문, 항공기 정비 교육을 담당하는 정비 전문강사를 모집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채용 사이트(https://twayair.recrui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티웨이항공은 안전 운항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정비 분야 인력 확충과 더불어 항공기 운항 안전성 강화, 승객 편의 증대를 위해 다양한 안전 투자 노력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먼저 최근 BOEING 737-8 항공기 예비 엔진(LEAP-1B27)을 도입해 항공기 가용성과 운항 안전성을 높여 효율적인 항공기 운영을 도모하고 있는 동시에 27년 말까지 B737-8 기종을 20대로 늘려 기단 현대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2020년에는 약 100억 원 규모의 ‘항공훈련센터’를 구축했다. 비상탈출 슬라이드, 화재 진압실, 응급처치 실습실, 비상장비실, 객실 모형(Mock-up) 등 최첨단 훈련 시설을 마련하고, ICAO 국제 항공 관계자가 직접 시찰 및 체험하는 등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국토교통부 항공훈련기관(ATO) 인가를 획득하여 체계적인 안전 훈련을 진행 중이다. 2022년에는 롤스로이스와 ‘A330 엔진 관리 토탈케어 서비스 협약’을 체결하며 롤스로이스의 첨단 엔진 헬스 모니터링 기술을 도입해 단순한 엔진 유지보수 지원을 넘어 예측 가능성 및 신뢰성 기반의 안전한 운항 체계를 구축했다. 지난해 말에는 국내 LCC 최초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자체 정비시설(격납고) 구축 사업 협약’을 체결했다. 약 1,500억 원을 투자해 2만 평 규모의 부지를 활용한 격납고 건립을 통해 해외 MRO 의존도를 낮추고 정비 품질을 향상시켜 항공기 운항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오는 2026년에는 국적 항공사 최초로 ‘A330-900NEO’ 항공기 5대를 순차적으로 도입해 기단 현대화와 운항 역량을 강화하고 탄소 배출 저감으로 친환경 항공사로 도약하게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전사적인 차원에서 안전 관리 강화를 위한 인력 확대와 지속적인 투자 개선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며, “정비 인력 확충을 비롯해 다양한 안전투자를 통해 앞으로도 항상 고객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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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정비 인력 확충으로 철저한 안전운항 관리 강화! 2025년 정비사 신입·경력 총 170여 명 규모 채용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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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서울, 화이트데이 맞아 기내 이벤트 진행
- 에어서울(대표이사 김중호)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동남아 노선에서 기내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이벤트는 12일 다낭행 RS511편, 13일 나트랑행 RS527편에서 에어서울의 기내 이벤트특화 서비스팀인 ‘민트스타’ 승무원들이 다양한 퀴즈 와 게임을 함께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민트스타 승무원들은 에어서울 취항지와 화이트데이에 관한 퀴즈, 노래맞추기 게임 등을 진행하며 탑승객들에게 에어서울의 다양한 굿즈와 사탕, 여행용 트래블 키트 등을 선물했다. 특히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많은 동남아 노선 특성을 고려하여 모형비행기와 블록 등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선물을 다양하게 준비해 어느 때보다 많은 호응을 받았다. 민트스타팀 신유림 매니저는 “여행을 떠나는 에어서울 고객분들께 특별한 기억을 선물해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즐겁고 안전한 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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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서울, 화이트데이 맞아 기내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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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립닷컴, '2025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TV 부문 수상
-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지난 13일 개최된 '2025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지금이야, 지금!' 광고 캠페인으로 TV 광고 부문 수상 영예를 안았다. 이로써 트립닷컴의 '지금이야, 지금!' 광고 캠페인은 지난 '2024년 대한민국 광고대상'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 대상(Grand Prize, 그랑프리)에 이어 두 번째 광고상을 받게 됐다. 특히,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현장 심사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광고제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소비자 직접 투표로 선정되는 권위 있는 광고상으로, 올해는 지난해 집행된 광고 중 △TV △디지털 △인쇄 △OOH영상 △오디오 등 총 5개 부문에서 41편의 광고가 선정됐다. 트립닷컴의 '지금이야, 지금!' 광고 캠페인은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여행 산업이 회복되는 시점에서 여행은 "언제든 갈 수 있을 때 가야 하고, 볼 수 있을 때 봐야 한다"는 여행자의 시각을 강조하며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해 활용되지 못했던 5년 전 글로벌 여행 영상을 재활용하는 방식으로 제작함으로써 브랜드의 진정성을 보여줌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는 신선한 감동을 선사, 여행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홍종민 트립닷컴 한국 지사장은 "이번 수상은 트립닷컴이 전하고자 하는 여행의 가치와 의미를 고객들과 함께 교감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트립닷컴은 앞으로도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립닷컴은 '지금이야, 지금!' 캠페인에 이어 '남는 여행, 트립닷컴'이라는 새로운 콘셉트의 광고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광고에서는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항공 마일리지뿐 아니라 트립코인(Trip Coins) 적립금, 등급에 따라 전세계 공항 무료 라운지 이용권까지 챙기는 트립닷컴 이용자들의 '남는 여행'을 강조하며 관심을 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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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립닷컴, '2025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TV 부문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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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2025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지난해 선보인 <하나와 태리> 광고로 ‘2025년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디지털 부문에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디지털 부문 ‘좋은 광고상’에 선정된 <하나와 태리> 광고는 총 3편으로, 하나투어 전속 모델 김태리가 '자유여행 같은 패키지여행 하나팩 2.0', '자유여행 하나키트', '2030을 위한 밍글링 투어'를 직접 경험하는 스토리로 구성했다. 김태리가 가상의 친구인 '하나'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친근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여행의 매력을 전달하며, 하나(하나투어)가 여행 전문가로서 여행을 이끄는 모습을 담았다. 또한 캠코더로 찍은 듯한 따뜻한 색감으로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나는 영상미를 연출했다. ‘하나팩 2.0 온천 소믈리에’ 편에서 패키지여행의 편리함과 이색 테마 경험 등 차별화된 패키지여행의 장점을 극대화했고, ‘하나키트’, ‘밍글링 투어’편은 방콕 쿠킹 스쿨, 대만 위스키 투어 상품을 김태리와 함께 체험하는 듯한 구도와 연출로 MZ 세대의 여행 트렌드와 스타일을 보여줬다. 199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3회를 맞이한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단체, 소비자심사단 등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큰 상이다.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실제 소비자들이 광고를 평가하고, 수상작을 선정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제에서 큰 관심을 받으며 상을 받게 돼 기쁘다”라며, ”여행의 기본 속성인 재미와 친근함, 공감을 키워드로 상품, 서비스, 콘텐츠를 제공하고, 감각적인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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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2025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