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은 2025년 신년을 맞아 ‘신년 소원’을 주제로 한 참여형 뮤지컬 윈터 위시 공연을 선보이고, 겨울 시즌에 맞춘 테마파크 프로모션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연과 프로모션은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겨울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매년 신년마다 기획 공연을 이어온 레고랜드 호텔은 올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뮤지컬 윈터 위시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공연은 레고랜드 윈터랜드의 소원 요정들이 어린이들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정을 다룬다. 여기에 윈터 마스코트 ‘제스터’가 등장해 공연의 재미를 더한다. 어린이들은 공연 중 마스코트와 함께 신나는 댄스를 배우고, 무대에 올라 춤을 추며 특별한 레고 선물을 받을 기회도 주어진다. 윈터 위시는 2월 28일까지 매일(일부 휴일 제외) 오후 6시, 레고랜드 호텔 2층 어드벤처 플레이에서 약 20분간 진행된다.
레고랜드 호텔은 뮤지컬 공연뿐만 아니라 창작 체험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준비하고 있다. 투숙객 전용 프로그램인 ‘LEGO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서는 ▲내가 만드는 동화 ▲레고 레이싱카 ▲미션! 레고랜드 헬리콥터 등 총 6회차에 걸쳐 다양한 창작 클래스를 운영하며, ‘키즈 그라운드’에서는 ▲다 함께 코끼리 도미노 ▲멋진 로드카 달려보자 등 7회차로 구성된 시즌별 어린이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투숙객들은 시간대별로 제공되는 모든 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가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레고랜드 호텔은 겨울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조식과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이 포함된 ‘윈터 조식+파크 1일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까지 추가 금액 없이 최대 5명이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겨울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는 ‘브릭타스틱 2025’ 시즌 테마파크 티켓도 포함되어 있다. 해당 패키지는 3월 15일까지 판매되며, 자세한 정보는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은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겨울, 레고랜드에서 특별한 신년 경험과 따뜻한 가족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레고랜드 호텔의 겨울 이벤트는 참여형 프로그램과 다양한 혜택으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겨울 여행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