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1-06(목)
 

image02.jpg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부산과 강릉을 잇는 동해선 ITX 열차 개통을 기념하며, 다가오는 명절 연휴를 맞아 특별 프로모션 ‘이만원의 행복 플러스’ 상품을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부산 관광 활성화를 도모함과 동시에 소비 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만원의 행복 플러스’ 상품은 전년도에 이어 공사가 추진하는 특가 할인 이벤트로, 선착순 2025명에게만 한정판으로 제공된다. 이 상품은 24,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산시티투어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태종대 다누비열차 ▲낙동강생태탐방선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티켓이다.


이 상품은 정상가 대비 4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2025년 3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어 여행 계획에 맞춰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타인에게 양도가 가능해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행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이만원의 행복 플러스’는 강원권과 부산을 연결하는 ITX 개통을 기념하며 부산 관광의 매력을 알리고자 기획됐다”며 “연휴를 맞아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에게도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만원의 행복 플러스’ 상품은 네이버에서 ‘모디부산’을 검색해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는 2025년 1월 20일 오전 10시에 시작된다. 선착순 판매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관심 있는 이들은 서둘러 구매를 준비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부산관광공사의 이번 프로모션은 ITX 개통을 계기로 부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경제적이고 실속 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돕는 데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만원의 행복 플러스’가 부산을 여행지로 선택하려는 이들에게 매력적인 기회로 작용할 전망이다.

KIN.KR 2025-11-07 10:40:52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582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관광공사, ITX 개통 기념 ‘이만원의 행복 플러스’ 상품 한정 판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