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6-01-09(금)
 

[사진] 레고랜드 호텔, 신규 이벤트 ‘레고 운동회’ 등 겨울 즐길거리 대방출.jpg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새해와 겨울방학을 맞아 레고랜드 호텔을 찾은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해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겨울 시즌 한정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추운 계절에도 아이들이 실내에서 활발하게 뛰놀며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겨울 시즌 새롭게 마련된 대표 프로그램은 레고 운동회다. 레고 운동회는 레고랜드 호텔 1층과 2층에서 이어지는 체험형 이벤트로 스피드 레고탑 쌓기 발양궁 훌라후프 통과 전통놀이 투호 물병 세우기 등 협동과 신체 활동을 결합한 다양한 게임으로 구성됐다. 어린이들은 호텔 곳곳을 이동하며 참여하는 이색적인 운동회를 통해 자연스럽게 신체 활동을 즐기고 우승자에게 제공되는 소정의 선물로 특별한 겨울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레고 운동회는 2026년 1월 8일부터 28일까지 운영되며 5세부터 13세까지의 레고랜드 호텔 투숙객 어린이라면 사전 예약 없이 매일 오후 5시 55분부터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레고 교육과 놀이를 결합한 크리에이티브 워크숍도 새로운 주제로 업그레이드됐다. 크리에이티브 워크숍은 레고 브릭을 활용해 창의적인 조립법을 배우는 레고랜드 호텔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에는 미니랜더 가족사진 만들기를 주제로 운영된다. 2019년생부터 2022년생 어린이가 참여 가능하며 총 6회차로 진행된다. 보호자와 자녀가 2인 1조가 돼 레고로 우리 가족의 모습을 표현하며 조립의 즐거움과 가족 간의 유대감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초등학생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키즈 그라운드도 보다 역동적인 구성으로 운영된다. 맞춰봐 카운트다운 릴레이 레고와 멋진 로드카로 점수길을 달려보자 두 가지 주제로 하루 5회씩 진행되며 레고 브릭 활동과 신체 놀이를 결합해 창의력과 에너지를 동시에 깨워주는 프로그램이다.


이 밖에도 레고랜드 호텔 전 공간은 레고 빌드 콘테스트의 무대로 활용된다. 호텔 로비와 어드벤처 플레이 놀이터 브릭 패밀리 레스토랑은 물론 객실에 비치된 레고 브릭으로 만든 작품이라면 누구나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달의 주제는 멋진 눈사람 만들기로 매일 저녁 7시까지 2층 접수처에 제출하면 심사를 거쳐 우승자에게 특별한 선물이 증정된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레고 운동회는 어린이 고객들이 함께 뛰고 웃으며 겨울방학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며 호텔 곳곳에서 이어지는 다양한 체험을 통해 가족 여행의 즐거움이 배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레고랜드 호텔 겨울 시즌 프로그램과 레고 운동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IN.KR 2026-01-10 19:56:46
태그

전체댓글 0

  • 200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겨울방학 호텔에서 즐기는 레고 놀이 레고랜드 호텔 무료 체험 프로그램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