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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운대문화회관 ‘H-클래식’ 피콜로 오페라 페스티벌 개최
- 해운대문화회관(관장 전정희)은 한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특별한 오페라 축제를 개최한다. 7월 19일부터 8월 9일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30분에 걸쳐 열리는 ‘H-클래식’ 피콜로 오페라 페스티벌은 다채로운 오페라 작품들로 구성돼 있어 예술을 즐기는 이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피콜로(Piccolo)’는 이탈리아어로 ‘작다’라는 뜻으로 소규모를 의미하며, 4개의 주요 작품을 소규모 극장에 맞게 각색 및 구성했다.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창작오페라 ‘물의 아이’, ‘피가로의 결혼’, 영미오페라 ‘그남자 그여자 & 이상한 네일샵’은 각각 7월 19일, 7월 26일, 8월 2일, 8월 9일 오후 7시 30분에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오페라를 새롭게 경험하고자 하는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장르와 강렬한 감동을 전달할 것이다. 오페라는 그 자체로 다양한 예술 요소가 조화를 이루는 공연으로, 음악적 경이와 정교한 무대 디자인이 결합해 관중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는 작품이다. ‘H-클래식’ 피콜로 오페라 페스티벌은 이러한 예술적 풍요를 경험할 소중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부산을 중심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네 개의 전문 오페라단(부산예술오페라단 단장 박재화, 영아츠컴퍼니 대표 김태영, 프로젝트오리니널 단장 윤경욱, 아트네상스 대표 박순기)과의 협업으로 구성돼, 지역 예술 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피콜로’라는 이름에서 착안한 이 축제는 작지만 강력한 소리를 내는 피콜로 악기처럼 강렬하고 혁신적인 예술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이번 페스티벌의 특징으로는 여느 오페라와는 다른 창작오페라 ‘물의 아이’와 잔 카를로 메노티의 영미오페라 ‘Telephone & Game of Chance’를 각색한 ‘그남자 그여자 & 이상한 네일샵’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예매는 해운대문화회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관객들은 풍성한 여름을 즐기면서 예술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 공연 개요 · 공연명: 피콜로 오페라 페스티벌 · 공연 일시: 2024년 7월 19일(금) 19시 30분 ‘라 트라비아타’, 7월 26일(금) 19시 30분 ‘물의 아이’, 8월 2일(금) 19시 30분 ‘피가로의 결혼’, 8월 9일(금) ‘그남자 그여자 & 이상한 네일샵’ · 공연 장소: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 · 판매처: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 전화 예매 · 관람 정보: 8세 이상 관람가 · 좌석 정보: 1층 R석 2만원, 2층 A석 1만원 · 할인 정보: 누림회원(1인 2매) 40%, 국가유공자, 장애인 50%, 초·중· 고등학생(본인, 학생증 지참), 단체 20명 이상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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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운대문화회관 ‘H-클래식’ 피콜로 오페라 페스티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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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김해·제주 등 14개 공항 상반기 이용객 4천만 명 돌파
- 한국공항공사(사장직무대행 이정기)가 운영하는 전국 14개 공항의 상반기 이용객이 4,005만여 명을 넘어섰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이용객 3,829만 명 보다 4.6% 늘어났으며,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동기 대비 93.7%의 회복률을 보이고 있다. 김포·김해·제주·청주·대구·무안·양양공항 등 전국 7개 국제공항의 국제선 이용객은 올 상반기 891만 명으로 지난해 동기간 524만 명에 비해 70% 증가한 수치이다. 이 가운데 김해공항을 이용한 여객이 429만 명으로 가장 많았고 김포공항 190만 명, 제주공항 112만 명, 청주공항 72만 명, 대구공항이 68만 명으로 그 뒤를 이었다. 공사는 국제선 항공수요 증가 원인으로 지방공항 출발 단거리 국제노선의 이용객 증가와 기록적인 엔저 현상에 따라 일본을 찾는 여행 수요 증가, 고물가·고환율 시대에 동남아 등 비교적 가까운 지역으로의 여행을 선호하는 추세에 기인한 것으로 분석했다. 가장 많이 이용한 국가는 일본이 369만 명(전년 대비 40.8%)으로 가장 높았고, 베트남·태국 등 동남아 228만 명(전년 대비 37.3%), 중국 178만 명(전년 대비 381%), 대만 106만 명(전년 대비 112%)으로 나타났다. 노선별로는 김포-하네다 노선이 92만 명으로 이용객이 가장 많았고 김해-후쿠오카 노선 58만 명, 김해-오사카 노선은 52만 명이 이용했다. 청주공항과 무안공항은 상반기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했다. 청주공항은 베트남 다낭, 필리핀 마닐라 등 7개국 12개 정기노선 운항으로 국제선 이용객 72만 명을 달성해, 지난해 상반기 이용객 8만 명에 비추어 9배 증가한 수치이며 올 연말까지는 10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된다. 전년도 상반기 정기노선이 1개뿐이었던 무안공항은 올해 몽골 울란바토르, 중국 장가계 등 6개국 7개 정기노선으로 대폭 늘어나 19만 명이 국제선을 이용해 전년 동기 대비 92%가 성장해 서남권 지역민의 여행 폭을 넓혔다. 한편 상반기 전국 7개 국제공항의 국제선 운항편수는 주 평균 2,010편을 기록했으며 이는 지난해 동기 1,222편이었던 운항실적보다 약 800편 증가했다. 대구-나트랑, 청주-마닐라, 제주-선전 등 총 5개국 8개 신규 노선을 취항했고 오는 10월 김해공항에서 취항하는 인도네시아 발리 노선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김해-자카르타, 제주-울란바토르, 청주-마카오 노선 등 지방공항에서 출발하는 중장거리 국제노선의 다변화가 기대된다. 공사는 7~8월 여름철 휴가와 이어지는 추석 연휴 기간 등 지속적인 여객 증가 추세로 연말에는 팬데믹 이전 수준의 항공수요를 회복할 것으로 전망한다. 허주희 글로컬사업본부장은 "항공수요의 완전 회복을 앞두고 지방공항 활성화와 중장거리 해외노선 확충을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이며, 외국인 대상 내륙노선 상품 판매, 한국관광 체험 이벤트 및 홍보 프로그램 제작 프로모션 등을 통해 외국인 인바운드 여행객 유치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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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김해·제주 등 14개 공항 상반기 이용객 4천만 명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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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비 오는 날 특별 프로그램 진행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비 오는 날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재방문권 증정, 레이니데이 포토타임, 어트랙션 1+1 등 비 오는 날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이용 혜택부터 비와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까지 다채롭게 마련돼 있어 고객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한다. 【 비 오는 날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스페셜 이용 혜택 】 먼저 비 오는 날 에버랜드를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는 재방문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재방문권은 방문일 기준 영업시간 중에 실제 강수량이 20mm(수원 유인관측소 정보 기준)를 초과할 경우, 에버랜드 모바일앱 쿠폰함으로 15일 이내 자동 지급된다. 재방문권을 선물받기 위해서는 해당일 이용권을 모바일앱에 등록해 에버랜드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솜사탕' 정회원에 반드시 가입돼 있어야 한다. 에버랜드는 계절, 휴일 등에 따라 이용요금을 차등화한 A, B, C, D 4개 시즌을 운영 중인데, 선물받은 재방문권은 지급일 기준 1년 이내에 B, C 시즌에 사용할 수 있다. 재방문권이 필요 없는 정기권 고객들의 경우, 에버랜드에서 상품, 먹거리 등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솜 포인트를 지급한다. 비가 오는 날에는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퍼레이드 연기자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레이니데이 포토타임' 프로그램도 펼쳐진다. 레이니데이 포토타임은 우천으로 인해 퍼레이드와 같은 주간 메인 공연이 취소될 경우 알파인과 매직타임 레스토랑에서 진행된다. 이외에도 영업시간 중에 강수량이 20mm가 넘는 경우 '어트랙션 1+1' 프로그램이 즉시 가동돼 인기 놀이기구인 범퍼카의 탑승시간이 1.5배로 길어지고, 챔피온쉽로데오, 롤링엑스트레인은 2회 연속으로 탑승할 수 있게 된다. 에버랜드는 슈팅고스트, 레니의마법학교, 스페이스투어 등과 같이 익사이팅한 실내 어트랙션들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강수량에 따라 실외 어트랙션들도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비 오는 날에도 다양한 어트랙션을 경험할 수 있다. 【 비가 와도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인기 】 비와 상관없이 실내에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도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판다 가족 생일 스페셜 축제인 '바오패밀리 버스데이 페스타'가 펼쳐지고 있는 판다월드에서는 지난 7일 첫 생일을 맞은 쌍둥이 아기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를 비롯해 아이바오, 러바오 등 판다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엄마 아이바오를 주인공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판다 테마 갤러리 '바오 하우스 시즌2'에서는 바오패밀리의 유쾌한 일상을 대규모 실내 공간에서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종의 새들과 해양동물들을 관찰해보고, 멸종 위기종 보전 및 자연 보호에 대해 배워볼 수 있는 슈퍼윙스 애니멀톡, 씨라이언 빌리지 애니멀톡 등 동물 생태 교육 프로그램도 추천한다. 1,000석 규모의 대형 실내 공연장인 그랜드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서커스 공연 '레니의 컬러풀 드림'도 놓쳐서는 안될 프로그램이다. 트램폴린, 티터보드 등 다이나믹한 서커스 묘기와 몰입감 높은 공연 전개가 이어지는 레니의 컬러풀 드림은 놀이기구보다 더 재미있는 공연으로 입소문이 나며 연일 매진 행렬을 보이고 있다. 이왕 젖는거 비오는 날 제대로 물 맞으며 워터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경험해보는 것도 에버랜드 여름축제 '워터스텔라'를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이다. 올해 장미원 전역에 압도적인 규모로 조성된 '워터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워터 캐논, 워터 포토존 등에서 하루종일 물 맞으며 물총싸움을 즐길 수 있고, 여름축제 대표 공연인 '슈팅 워터펀'에서는 사방에서 물이 쏟아지는 공연에 참여하며 온몸이 흠뻑 젖도록 신나게 뛰어놀 수 있다. 비 오는 날 특별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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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비 오는 날 특별 프로그램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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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시티투어버스, 20일부터 ‘로봇랜드 특별노선’ 운행
-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로봇랜드 여름 이벤트 기간을 맞아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창원시티투어버스(1층 버스) ‘마산로봇랜드 특별노선’을 운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특별노선은 기간 중 매주 토·일요일과 광복절 하루 한 번씩 운행하며, 10시 30분 창원스포츠파크 만남의광장에서 출발해 마산역을 경유하며 11시 30분 로봇랜드에 도착한다. 귀환 시에는 오후 4시에 로봇랜드에서 출발하여 마산역을 거쳐 만남의광장에 도착한다. 시티투어버스 특별노선을 이용하려면 창원시티투어버스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로봇랜드 이용권은 별도로 현장에서 결제해야 한다. 시티투어버스 탑승객은 로봇랜드 이용권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안내 : robot-land.co.kr) 한편 로봇랜드에서는 해당 기간 다양한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중앙무대에서는 물총 공격으로 악당을 무찌르는 '워터워 대전', 음악과 함께하는 '워터樂 뮤직파티'와 '워터樂 EDM', 야간 이용객을 위한 '썸머 로랜 불꽃쇼' 등이 진행된다. 야외 수영장 '워터 플레이 그라운드'도 운영된다. '워터 플레이 그라운드'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 가능한 대형 야외 수영장으로, 워터 슬라이드 등의 놀이기구와 샤워장, 매점 등의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이용을 위해서는 모자와 래시가드 등의 의류를 지참해야 한다. 박동진 창원시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이번 여름 이벤트 기간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시티투어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로봇랜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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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시티투어버스, 20일부터 ‘로봇랜드 특별노선’ 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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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녕 부곡온천, 관광특구 활성화 지원사업 선정
- 창녕군(군수 성낙인)은 78℃ 전국 최고 수온을 자랑하는 부곡온천이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실시하는 관광특구 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전국 34곳의 관광특구 중 이태원, 용두산·자갈치, 고양, 동두천과 함께 창녕 부곡온천이 이번 사업 대상지로 선정됐다. 관광특구 활성화 지원사업은 매력 있는 콘텐츠를 개발해 관광특구가 국제관광거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이번 지원사업 선정으로 라이브 공연에 인기 가수뿐만 아니라 향수를 자극하는 추억의 유명 가수들을 대거 섭외해 신규 관광객과 외국인 관광객도 유치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로 강화할 계획이다. 부곡온천은 전국 최고의 수온과 유황 등 인체에 유익한 성분을 함유하여 가족뿐 아니라 각종 체육대회 및 전지훈련 방문객에게 각광받고 있다. 또한, 주말에는 온천 이용객을 대상으로 라이브 공연을 개최해 관광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라이브 공연은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부곡온천 한울공원에서 개최되며, 온천수 족욕과 온천수에 익힌 달걀 시식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즐길 수 있다. 상세 일정은 창녕군 누리집(www.cng.go.kr)을 참고하면 된다. 성낙인 군수는 “관광특구 활성화 지원사업 선정으로 신규 관광객 유입을 유도해, 부곡온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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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녕 부곡온천, 관광특구 활성화 지원사업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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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흥오이도박물관 이색 공연 연다... ‘주말에 함께하는 박물관 매직쇼’ 8월 말까지
-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시흥오이도박물관(이하, ‘박물관’) 1층 로비에서 ‘주말에 함께하는 박물관 매직쇼’를 개최한다. 시는 여름철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박물관 매직쇼를 기획했다. 시민들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도록 마련된 매직쇼는 총 두 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첫 번째 주제인 ‘매직큐레이터’ 공연은 7월 21일부터 8월 25일까지 총 6회에 걸쳐 매주 일요일 오후 3시에 개최된다. 이 공연은 오이도박물관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마술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상상의 위대함과 즐거움을 제공한다. 두 번째 주제인 ‘사랑가’ 공연은 7월 27일, 8월 10일, 8월 31일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토요일 오후 3시에 열린다. 이 공연은 전통 마술과 한국무용, 독자적인 스토리가 결합된 이색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주말에 함께하는 마술쇼’는 별도의 예약이 필요 없으며,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오이도박물관 인스타그램(@oidomuseum) 방문 또는 관광과(031-310-3455)로 연락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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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흥오이도박물관 이색 공연 연다... ‘주말에 함께하는 박물관 매직쇼’ 8월 말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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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총과 뱃놀이로 재미와 흥 가득...‘제4회 짠내나는 월곶물총축제’ 성료
- 시흥시 월곶동 마을축제추진위원회는 지난 13일 월곶어울림센터 옆 나눔주차장에서 ‘제4회 짠내나는 월곶물총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축제는 작년 수해 피해로 인해 행사가 취소된 이후 2년 만에 열린 마을공동축제로, 바다와 육지가 공존하는 월곶의 지역특색을 살리고, 월곶의 청정한 바다를 알리기 위해 ‘물총과 뱃놀이’를 주제로 진행됐다. 2천여 명의 참가자와 백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함께해 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이 형성됐다. 축제는 내빈 축사와 물놀이 체조로 시작해 다채로운 물놀이와 체험부스(배ㆍ물총ㆍ허브 솔트소금 만들기), 물놀이 휴식 시간에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 게임(수박 빨리 먹기, 버블파티)과 청소년 댄스공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축제는 사전 온라인 및 현장 접수를 생략해 많은 지역 주민의 참여를 유도했고, 철저한 안전관리 계획을 수립했다. 동 자원봉사자 및 관계 단체로 구성된 지역주민들이 협업해 마지막까지 시민들이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박건하 마을축제추진위원장은 “수해 피해로 취소됐던 마을 축제가 다시 열려 주민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무척 보람을 느낀다”라며 “월곶 대표 마을축제로서 더 굳건히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조명화 월곶동장은 “이번 축제는 많은 주민들이 즐겁게 참여해준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주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마을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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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총과 뱃놀이로 재미와 흥 가득...‘제4회 짠내나는 월곶물총축제’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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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퍼들의 대축제 2024년 제3회 킨텍스 캠핑페스타 개최
- 올해로 3회차로 개최되는 킨텍스 캠핑페스타 7월 19일 금요일부터 21일 일요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23년 행사 대비 2배 이상 확장된 규모로 개최되며, 참가사는 145개 사 720개 부스 규모이다. 업체 구성은 캠핑카, 캠핑용품, 캠핑소품, 캠핑서비스, 캠핑푸드이며, 분야별 신제품 및 팬덤을 보유한 엄선된 브랜드가 선보인다. 주요 참가사는 다음과 같다. 먼저 오브로모터스다. 오브로모터스는 경험과 노하우로 직접 개발한 오프로드 기반의 캠핑 트레일러 및 4X4 전차종 픽업, 오프로드 튜닝, 커스텀 로바 제작 전문업체이다. 모든 차량의 오프로드 튜닝과 오버랜딩 캠핑의 선두주자이며, 오브로모터스에서는 험로 주행을 좋아하고 오지캠핑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유저들이 원하는 콘셉트에 맞도록 차량의 옵션파츠를 디자인 및 설계해 합법적인 튜닝을 추구하며, 전국 대리점에 납품을 하고 있다. 오브로 모터스는 항상 소비자의 니즈를 분석해 모든 제품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기획 디자인 개발 제작 인스톨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기에, 최상의 퀄리티를 보장, 최고의 사후 관리까지 책임진다. 캠프마스터도 참가한다. 캠프마스터의 주요 품목은 미니카라반, 소형카라반, 투폴딩트레일러, 원폴딩트레일러 등이며, 엄격한 필드 테스트를 거친 캠프마스터는 검증에서 도출된 스펙대로 차량화한다. 캠프마스터는 이번 캠핑페스타 박람회에 사람도 자연도 믿을 수 있는 캠핑 카라반과 트레일러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은 바카르다. 바카르는 공유, 렌탈, 레트로 시대에 발맞춘 기업이다. 바카르는 넘버원 국내 프리미엄 캠핑카, 캠퍼들의 로망인 다양한 종류의 캠핑카 렌트를 주요 사업영역으로 하는 기업이다. 캠핑카 구매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캠퍼들에게 바카르는 최적의 기업이며, 이번 캠핑페스타 행사에서 캠퍼들에게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만족도를 제공할 전망이다. 또한 캠핑페스타 행사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캠핑매니아도 참가한다. 캠핑매니아는 캠핑카에 대한 열정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2017년에 설립했다. 캠핑매니아는 단순히 캠핑카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가 어디서나 편안하고 안전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캠핑카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캠핑매니아는 최고의 재료와 첨단 기술을 사용해 각 캠핑카를 정성껏 제작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기술평가우수인증기업으로 인증받은 바 있다. 다이브텍도 참가한다. 다이브텍은 오랜기간 자동차 튜닝분야에서 쌓아온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법적인 튜닝 제품을 생산하고 다양한 서비를 제공하고 있다. 다이브텍은 유니캠프 공식 협력사로 유니밴 시리즈 AS 및 기타 캠핑카 AS를 진행하며, 자사부품(배터리, 내외장 부품) 판매 및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가장 심플하지만 알찬 캠핑카 퍼스트알브이 캠핑카마스터도 참가하며, 캠핑카, 글램핑, 차박플랫폼의 보유한 모두의 캠핑카도 이번 킨텍스 캠핑페스타에 참가한다. 콤마 캠핑트레일러도 이번 킨텍스 캠핑페스타에 참가한다. 콤마 캠핑트레일러는 풍요롭고 편안한 캠핑을 캠퍼들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기업이다. 콤마 캠핑트레일러가 선보이는 명품 폴딩카라반에 누워 떨어지는 바람, 비, 낙엽 그리고 흰눈 모두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이번 캠핑페스타에 선보인다. 타이탄캠프도 킨텍스 캠핑페스타에 선보인다. 타이탄캠프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급속도록 성장 중인 국내 아웃도어 및 캠핑카 시장의 변화에 발맞춰 개선된 품질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이번 캠핑페스타에 소개할 예정이다. 뿐만아니라 캠핑카, 이동식 업무 차량 작업 및 이에 따른 구조 변경까지 캠핑카 제작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원스톱 서비스로 받아볼 수 있다. 카사운드인캠핑(카캠)도 캠핑페스타에 선보인다. 카캠은 올해로 국내에서 자리 잡은지 10년이 되는 기업이다. 2014년 루프탑텐트 전국 출장 장착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캠퍼들과 소통하면서 전국에 카캠을 알리고 있다. 국내에 많은 트레일러 기업들이 있지만, 한 가지 제품에 올인해 스펙을 업그레이드하고, 하나의 카테고리로 캠퍼를 모일 수 있게 하는 것이 카캠의 자랑거리이다. 이번 캠핑페스타에서도 많은 캠퍼들의 부스 방문을 예상하고 있다. 카인드캠핑카도 참가한다. 카인드캠핑카(CAR + MIND = CARIND)는 마음을 얻는 캠핑카를 만드는 회사다. 카인드캠핑카는 사람 중심적인 설계 기술과 지속적인 관리 서비스로 여행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두는 고객감동의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지속적인 관리서비스를 비롯해 스타리아, 스타렉스, 카니발, 모터홈까지 다양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5개 이상의 캠핑카 제작 기술 기반의 특허 출원, 정부에서 인증한 기업 부설 연구소 보유 뿐만 아니라 2021년 TS 한국교통안전공단 선정 튜닝 우수 업체이기도 하다. 카인드캠핑카는 이번 캠핑페스타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을 준비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명품 수제 캠핑카 제작업체인 예스알브이도 참가한다. 예스알브이는 다년간 축적된 기술과 신뢰를 바탕으로 ZEUS 640FU, ZEUS 560RU, ZEUS 670K를 제작하며, 이번 캠핑페스타 행사에도 선보인다. 밴텍디엔씨 캠핑카는 1994년 이래로, 한국 캠핑카의 역사와 함께 시작된 전통성 있는 기업으로, 한국교통안전공단 선정 우수 튜닝 기업으로써 뛰어난 안전성과 품질을 자랑한다. 밴텍디엔씨캠핑카는 타브랜드의 캠핑카 제조사로부터 난이도 높은 작업을 의뢰받는 기업으로, 보다 엄격한 유럽 캠핑카 인증 프로세스를 자체 적용해 품질과 기능을 향상시켰다. 또한 밴텍디엔씨 캠핑카는 국내 캠핑인구 700만 고객 여러분의 여가활동에 고품질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레이의 변신, 3인승 캠핑카 반디도 참가한다. 반디 3인승은 가족 고객의 요구에 맞춰 레이를 새롭게 설계해 완성한 독특한 모델이다. 성인 3인 승차와 취침을 기준으로 했지만 최대 4인(성인 2, 어린이 2)을 수용할 수 있다. 변환 시트를 사용한 기존 모델과 달리 레이 순정 시트를 유지하고, 운전석에 회전 시트를 적용해 자유롭게 공간을 변환할 수 있게 했다. 깔끔한 디자인에 섬세하게 제작된 내부 가구 등은 반디의 장점을 잘 유지했다. 감성캠핑을 선호하는 캠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여진다. 10여 년 간의 오토캠핑과 오지캠핑의 경험을 바탕으로 캠퍼의 니즈를 이해하고 제품을 설계, 생산한 가이아캠퍼도 이번 캠핑페스타에 참가한다. 가이아캠퍼는 텐트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 제품의 생산 및 홍보, 마케팅 과정에서 발생하는 겉치레는 과감히 생략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렌드에 부합하는 고기능성 텐트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기업이다. 가이아캠퍼는 단순히 루프탑 텐트만 생산 판매하는 업체가 아니다. 가이아캠퍼는 차박캠핑, 오지캠핑, 나아가 오프로드 어드벤쳐가 가능하도록 차량튜닝 용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생산한다. 전문가적 관점에서 각 차량의 특성을 이해하고 그에 맞게 기능을 향상 시킴으로서 거친 자연을 제대로 즐기고, 그 안에서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도록 캠퍼들이 꿈꾸는 ‘캠핑’의 로드맵을 제안하는 국내우수 기업이다. 이 밖에도 올어라운드 하드루프탑텐트를 보유한 다크배럭스, 캠핑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몬스터프로, 루프박스, 차박어닝, 차박텐트, 캠핑, 레저용품 전문기업인 스마트레저도 참가한다. 또한 캠퍼들에게 인기 있는 다양한 캠핑용품 및 소품업체, 캠핑서비스 업체도 참가한다. △알마센인앤아웃 △스노우라인 △폴라리스 △리콜렉터 △부앤오프 △캠핑타운 위오아웃도어 △캠스존 △모비가든 △브리즐 △펠리체코리아 △코드26 △해튼 △곰지락 △디씨피 △다룸 △뮐러 △세이즈 △브라이튼위크 △더아이언 △라이트형제 △파워쿨 △자방베개 △동남종합상사 △에코플로우 △울프라운치 △페넥폭스 △로하월드 △졸음의숲 에어텐트 △도쿄크래프트 △싯틱 △우드랑모닉 △온리탑 △레이드백기어 △캠프네버랜드 △웰큐 △장우산업 △토토비즈 △에어플러스 △소일행 등 용품관련 100여 개 사가 이번 행사에서 캠퍼들을 기다리고 있으며, 캠핑에 필수품인 푸드특별관도 다채롭게 구성돼 캠퍼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는 선택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캠핑페스타사무국은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소통을 하고 있으며, 캠핑페스타의 SNS 채널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사 정보를 비롯한 이벤트, 관람안내, 캠핑소식 등 행사준비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2024년 제3회 킨텍스 캠핑페스타 입장료는 사전등록, 티켓링크 예매, 네이버 예약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3일간 재입장 가능하다. 영유아 초등학생은 무료 입장이다. 세부적인 사항은 캠핑페스타 홈페이지(www.campingfest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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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퍼들의 대축제 2024년 제3회 킨텍스 캠핑페스타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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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최초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금정 오픈
- 메리어트 본보이의 30개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인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가 7월 12일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금정’을 공식 오픈하며 군포시에 시그니처 AC 호텔 경험을 선사한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금정은 지난 2022년 오픈한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에 이어 국내 두번째로 오픈하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브랜드 호텔이다. 호텔은 평촌 스마트스퀘어 단지, 안양 IT밸리, 군포 첨단산업단지 등 주요 산업 단지와 가까운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또한 군포시 최대 환승역인 지하철 1, 4호선 금정역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및 필리핀 담당 남기덕 대표는 “지역의 유일한 인터내셔널 호텔 브랜드로서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에게 새로운 휴식 및 만남의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AC호텔은 The Perfectly Precise Hotel™을 추구하며 고객이 머무는 매 순간을 세심하게 디자인하고, 세련된 공간과 경험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금정은 지상 23층 규모로 펜트하우스 스위트룸을 포함한 스위트룸 19실과 더불어 총 191개의 객실을 제공한다. 호텔의 디자인은 우드 톤의 인테리어로 유러피안 스타일의 세련미와 함께 따뜻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천고가 높은 덕분에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자연 채광이 풍부하게 들어오는 통창을 통해 파노라마 도시 전망을 제공한다. 호텔의 이와 같은 미학은 자연스러운 고요함을 밝은 분위기 속에서 발산하며, 객실과 공용 공간의 직관적인 터치로 우아하고 편안한 숙박 경험을 보장한다. 프리미어룸은 약 26제곱미터 이상의 넉넉한 크기로, 최고급 소재의 가구와 아늑한 침구 그리고 유연한 업무 공간을 갖추고 있어 레저는 물론 비즈니스 목적으로 호텔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 최적의 경험을 선사한다. 호텔에서 가장 큰 펜트하우스 스위트는 132제곱미터 크기로 벽면이 전면창으로 돼 있어 시원한 개방감을 선사하며, 넓은 거실 공간과 다이닝 시설을 갖추고 있어 투숙뿐 아니라 소규모 VIP 행사를 위한 장소로도 제격이다. AC 호텔의 시그니처 DIY 턴다운 서비스인 라벤더 향 포푸리를 로비에서 제공하며, 고객은 객실 내 침대에 비치해 라벤더 향과 함께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다.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식음업장도 세심하게 준비됐다. 먼저 시그니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AC 키친(AC Kitchen)은 현대적인 인테리어 디자인과 조명 아래 신선한 재료 및 정교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토요일 및 일요일 점심은 뷔페를, 일요일 저녁부터 평일은 단품요리를 즐길 수 있고, 프리미엄 진으로 제조한 AC 호텔의 시그니처 칵테일 ‘AC 진토닉’을 제공한다. 22층에 위치한 AC 라운지에서는 투숙객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와 스낵을 함께 제공한다. 호텔 23층에 위치한 루프탑에는 2개의 수영장을 갖췄으며, 그중 하나는 17M 길이다. 루프탑은 사방이 뚫려 있는 구조 덕분에 어디에서나 시원한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넓은 개방감을 제공한다. 이 곳은 특히 가족, 연인, 친구들과의 휴식 뿐 아니라 결혼식이나 기업 행사 등을 위해 특별한 장소를 찾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옵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비즈니스 미팅 및 행사를 기획하는 고객을 위해 호텔은 최대 100명 규모의 행사가 가능한 163평방미터 크기의 AC 그란홀(AC Gran Hall)과 소규모 미팅을 위한 AC보드룸까지 총 2개의 미팅 및 이벤트 공간을 제공한다. 두 공간 모두 최첨단 화상회의 시스템과 고해상도 프로젝터 및 초고속 인터넷 등 성공적인 미팅과 이벤트에 필요한 모든 필수 장비를 완비했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금정의 이휘영 총지배인은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금정은 AC 호텔의 디자인 중심의 고객 경험을 보여주는 완벽한 예”라며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고 불필요한 것은 제외한 실용성과 세련된 서비스가 접목된 현대적인 숙박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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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최초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금정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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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도군, 해수욕장 4개소, 오는 12일(금) 일제히 개장
- 진도군은 가계 해수욕장 등 4개소 해수욕장을 오는 12일 일제히 개장하고 피서객 맞이에 나섰다 가계, 금갑, 신전, 관매도 해수욕장이 8월 15일(목)까지 38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군은 안전하고 쾌적한 해수욕장을 위해 ▲민간 안전요원 운영 ▲불법 노점상 단속 ▲식품 위생관리 ▲바가지요금 근절 ▲공중화장실과 백사장 청결 관리 등 완벽히 해 피서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특히, 가계 지구 연안정비 사업을 통한 해수욕장 모래 보강으로 해변의 경관을 개선하는 등 지역 주민과 피서객 모두에게 쾌적한 환경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해양 레저 스포츠인 카약과 바나나 보트 등을 무료로 제공해 피서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진도군 관계자는 ‘안전하고 쾌적한 해수욕장을 만들기 위해 관계기관과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하고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많은 피서객이 우리 군의 아름다운 해수욕장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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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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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도군, 해수욕장 4개소, 오는 12일(금) 일제히 개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