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1-07(금)
 

1.jpg

 

트래블테크 스타트업 요모가 프리미엄 여행 시장을 겨냥한 ‘장가계 럭셔리 스테이’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장가계의 웅장한 자연 속에서 진정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고급 여행 패키지로,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장가계 럭셔리 스테이’의 가장 큰 특징은 자연 속에서의 깊은 휴식을 제공하는 것이다. 고객들은 장가계 백장협에 위치한 고급 부티크 호텔 ‘Foggy Valley’에서 숙박하며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아침 안개에 휩싸인 장가계 산맥을 배경으로 차분히 모닝 티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도 체험과 느긋한 아침 일정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여행의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백룡엘리베이터와 천자산 케이블카의 VIP 패스트트랙 이용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긴 대기 시간 없이 장가계의 주요 명소를 효율적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여행의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더불어 장가계 공항 VIP 라운지 이용과 고품격 웰빙 마사지 전문점 ‘자운양생’에서의 마사지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가 포함돼 있어, 여행의 품격을 한층 높인다.


요모의 이제관 대표는 “이번 ‘장가계 럭셔리 스테이’ 상품은 정신없이 관광지를 돌아다니는 여행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장가계의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머물며 스스로를 돌아보고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프리미엄 여행 시장에서 요모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요모는 고객의 취향과 요구에 맞춘 맞춤형 프라이빗 투어를 제공하는 트래블테크 스타트업으로, 실시간 견적 제공, 전문가 매칭, 간편한 일정 편집 기능 등을 통해 사용자들이 손쉽게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장가계 럭셔리 스테이’ 상품은 요모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서비스의 일환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힐링 여행을 제안한다.







KIN.KR 2025-11-09 22:53:51
태그

전체댓글 0

  • 5870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요모, 프리미엄 여행 상품 ‘장가계 럭셔리 스테이’ 출시… 자연 속에서의 휴식과 VIP 서비스 제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