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1-07(금)
 

4. 가을 정취 한껏 담은 ‘제3회 원주용수골가을꽃축제’ 개최.jpg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원주용수골가을꽃축제'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14일(토)부터 10월 6일(일)까지 3주간 원주시 판부면 용수골 일대(용수골길 311)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이번 축제는 아름다운 가을꽃과 함께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축제는 봄에 꽃양귀비로 화려하게 물들었던 공간을 가을의 정취에 맞게 꾸며, 백일홍과 코스모스 등 다양한 가을꽃을 선보인다. 특히, 약 4,300㎡ 규모의 넓은 꽃 정원이 조성되어 방문객들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가을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입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입장료는 1인당 3천 원으로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또한, 초등학생 이하의 어린이, 서곡4리 주민, 텃밭 분양자, 장애인 단체, 그리고 중증 장애인(1∼3급)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원주용수골가을꽃축제'는 가을을 맞아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의 힐링을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풍성한 가을꽃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경관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뜻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축제는 그야말로 놓치기 아까운 가을의 특별한 선물이다.


이번 축제에 대해 원주시는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용수골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많은 분들이 자연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다가오는 가을, 원주용수골에서 펼쳐지는 꽃밭 속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KIN.KR 2025-11-09 22:54:30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36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용수골가을꽃축제, 가을 정취 가득한 꽃밭에서 힐링의 시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