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6-01-21(수)
 

강원랜드, 메인호텔 전경.jpg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2026년 새해를 맞아 겨울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숙박을 중심으로 미식, 워터월드, 스파, 스키 콘텐츠를 결합해 휴식형부터 액티비티형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객실 중심의 여유로운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된 하이원 봄을 담다 패키지는 오는 1월 25일까지 판매된다. 겨울 시즌에 봄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최대 82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객실 1박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봄과 초여름까지 활용할 수 있다.


숙박과 식사, 이동 편의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이 상품은 객실 1박을 기본으로 린카 또는 라비스타 점심 1종, 그랜드테이블 조식 1인, 발렛파킹 1회, 식음료 20퍼센트 할인권을 포함한다. 특히 오후 1시 입실과 낮 12시 퇴실 혜택이 제공돼 보다 여유로운 일정으로 리조트를 즐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2월 27일까지 판매되며, 이용 기간은 1월 22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액티비티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는 워터월드 이용권이 포함된 시그니처 워터 패키지가 마련됐다. 2월 27일까지 판매되는 이 상품을 통해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풀을 갖춘 하이원 워터월드를 한겨울에도 날씨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겨울 패키지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이번 겨울은 휴식형 패키지부터 미식, 워터월드, 스파, 스키까지 여행의 모든 선택지를 담았다”며 “각자의 취향에 맞는 방식으로 겨울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이번 시즌 하이원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말했다.


하이원리조트는 이번 시즌 다양한 테마형 상품을 통해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커플과 혼행족까지 폭넓은 수요를 아우르며, 겨울 여행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KIN.KR 2026-01-21 22:00:47
태그

전체댓글 0

  • 5977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이원리조트, 숙박부터 스키까지…2026 겨울 여행의 모든 선택지 제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