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2-29(월)
 

20251229-밀양문화관광재단,+기획체험전‘로맨틱+피크닉’개최.jpg

 

밀양문화관광재단이 내년 초 시민과 관광객을 위한 체험형 미술 전시를 선보인다. 재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한 2025년 지역전시 활성화 사업 공모에 선정돼 1월 9일부터 2월 12일까지 밀양아리랑아트센터 전시실에서 기획체험전시 로맨틱 피크닉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로맨틱 피크닉은 전시장으로 떠나는 즐거운 소풍을 주제로 기획된 전시로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벗어나 미술 작품을 통해 공감과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전시에 참여하는 양은혜 작가는 동시대 젊은이들의 삶을 소재로 웃음과 씁쓸함이 공존하는 순간들을 익살과 해학이 어우러진 화풍으로 풀어내 온 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다. 관람객들은 작품 속에 담긴 유머와 따뜻한 시선을 통해 자연스럽게 자신과 일상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이번 전시는 단순 감상에 그치지 않고 관람객 참여형 콘텐츠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점이 특징이다. 전시장 곳곳에는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이 마련되고 관람객이 직접 그림을 그려볼 수 있는 드로잉 룸도 함께 조성된다. 작품 해설 프로그램과 전시를 산책하듯 즐길 수 있는 연계 프로그램도 운영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전시에 참여할 수 있다.


이치우 밀양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는 순수한 어린이의 마음으로 돌아가 미술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전시라며 앞으로도 시민과 방문객들이 일상 속에서 다양한 문화예술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관람 안내는 밀양문화관광재단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재단 교육전시팀을 통해 가능하다.

KIN.KR 2025-12-30 00:14:08
태그

전체댓글 0

  • 5207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밀양에서 즐기는 미술 소풍 로맨틱 피크닉 체험형 전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